고객센터

철이 있어 편안한 세상, 철이 새로운 세상을 열어갑니다.

사진자료실

장흥군, 포스코 해피스틸하우스 준공

관리자

view : 16031

 

 
▲ 장흥군 대덕읍서 해피스틸하우스 31호, 희망가꾸기 25호 준공식/최창윤 기자(사진=장흥군)
(뉴스메이커=최창윤 기자) 21일 전남 장흥군 대덕읍 양하마을에서는 포스코,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한국철강협회와 장흥군이 함께한 해피스틸하우스 31’, ‘희망가꾸기 25준공식이 열렸다. 

이번 해피스틸하우스는 EBS방송 연계로 저소득 주거위기 가구를 발굴해, 포스코, 현대철강협회가 후원하고,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국와 장흥군이 함께 진행해 완성했다. 

스틸하우스는 단열과 내진설계를 강화한 주택으로 포스코에서는 건축비용과 재능기부를 통해 건축을 지원했다. 

장흥지역에서는 한국국토정보공사 장흥강진지사에서 경계측량을, 장흥군건축사회 지우건축사에서 건축설계 및 인허가를 재능기부를 해 15평의 안락한 새 집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여러 기관·단체에서는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하며 입주를 축하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도움을 준 포스코,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현대철강협회, 네트워크와, 주택신축을 할 때마다 재능기부를 해주신 한국국토정보공사, 전라남도장흥건축사회에도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저소득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한국철강협회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아이티벤처타워) 동관 15층 (우편번호 : 05717)
Tel 02-559-3572
Fax 02-559-3509